728x90
반응형
SMALL

  • 제목 : 회귀해서 다해먹음
  • 저자 : 우성
  • 출판 : 문피아

미공개 던전? 스킬? 아이템? 회귀해서 다 해먹는다. 강해질 방법은 그것 뿐이다.

 

승현은 [계승자의 눈 (Rank:EX, Passive)]을 통해 다른 사람들의 마력 패턴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외우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한 번 눈길을 준 것만으로 완전히 암기했습니다. 계승자의 눈의 능력은 - 마나를 시각화 하여 볼 수 있다. - 시각을 통해 인지한 내용을 절대 잊지 않는다. - 사물, 스킬의 효과 등과 접촉한 상태에서 대상의 시스템 메시지를 읽을 수 있다. 하나 하나가 당시까지 알려진 적 없는 특성이였습니다. 하지만 승현은 각성당시 - 활성 마나: 9/9 - 잠재 마나: 1 결국 노력해서 키울 수 있는 마나의 량이 10이라는 것이였습니다. 

 

하지만 계승자의 눈을 통해 승현은 선택의 탑 길잡이로 100층에 도달했습니다. 다른 파티원은 승현이 알려준 패턴을 통해 문을 열수 있었고 파티원인 성녀 안젤리카 허브의 예언을 통해서 결국 선택의 탑 100층에 도달하여 문을 열고 차원조의 알을 마주합니다. 파티원이 차원조의 알을 깨려고 하는데 승현의 눈에 알젤리카가 다른 스킬을 사용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하지만 스킬 [계승자의 눈 (Rank:EX)]이 스킬 [지배하는 손길(Rank:SSS)]에 저항합니다. 라는 시스템 창이 나타났습니다.

안젤리카의 지배하는 스킬은 사람들을 세뇌하는 스킬로 알려지지 않은 강력한 스킬이였습니다. 애초에 안젤리카는 차원조의 알을 부술 생각이 없었고 “고생했어요. 모두 지쳤죠? 이해해요. 그러니 이제···.” 그리고 “전부, 죽어.” 라고 외칩니다. 세뇌된 무표정한 동료들은 자신들의 무기로 스스로 목숨을 끊어 버립니다.

차원조의 알을 깨지 못하면 지구는 개방됩니다. 현재 튜토리얼 상태인 지구가 더 많은 세상에 연결됩니다. 탑을 오른 이유는 차원조의 알을 깨고 지구에 연결된 세상들과 연결을 끊는 것이였습니다. 하지만 알젤리카의 배신으로 모든 파티원이 죽었고 계승자의 눈으로 스킬을 막은 승현도 죽임을 당합니다. 그런데 깨어나니 최승현이 아닌 다른 누군가의 기억이 뒤죽박죽 섞여 머릿속에 쏟아졌습니다. 시스템 메시지가 영혼과 육신의 기억 일치도··· 0%! - 영육 간 격렬한 거부 반응 확인. 정신붕괴가 우려됩니다.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스킬 [계승자의 눈 (Rank:EX)]이 발동됩니다. 스킬 발동에 따른 마나 소모는 없습니다.

스킬 [계승자의 눈 (Rank:EX)]의 효과로 육신의 기억이 영혼에 간섭하는 영향력이 약화되며, 조율작업의 속도가 둔화됩니다. 스킬 [계승자의 눈 (Rank:EX)]이 생물학적 뇌 대신 영혼의 기억이 자아를 장악하도록 돕습니다. 계속되는 메지시에 승현은 정신을 차리는데 자신의 몸이 아니였습니다. 승현은 서진욱의 몸에 빙의된 채 과거로 회귀를 하게되었습니다. 승현이 알기로 서진욱은 SSS급 던전 붕괴가 발생하기 전에 이미 사망한 사람이였습니다. 천룡길드 서규철의 후계자였고 잠재력이 엄청난 헌터였다는 것만 알고 있었습니다.

서진욱의 몸에 빙의하게된 승현이 과거로 회귀해 전생에 가지지 못했던 무력까지 가지며 알고 있는 지식을 통해서 아이템들을 독식하며 안젤리카에 대해 조사를 하면서 미래를 준비하는 내용의 현판소설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