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 제목 : 해충구제로 시작하는 귀농 생활
  • 작가 : 이켄8
  • 출판 : 위즈덤하우스

S급 헌터가 되기 위해 심기체를 갈고닦은 지도 어언 이십 년 남짓. 내 나이 서른. 드디어 스킬 각성에 성공했다.

검사지에 떠 있는 스킬 랭크는 무려 S급! 헌터로 승승장구할 날들이 눈앞에 펼쳐지는데 이게 뭔가 이상하다.

[보유 스킬 : 해충구제]

최고의 아웃풋이 '밭 가꾸기 대회 1등'인 잡스킬로 각성했다. 더 잃을 것도 없는 인생, 모든 걸 내려 놓고 부농이나 되어 보려고 한다. 아니 근데, 조용하게 살고 싶다니까 이상하게 일이 꼬인다. 거기다 사람도 개도!

 

강석은 헌터가 되고 싶어서 어린시절부터 심기체를 갈고 닦았습니다. 남들은 스무 살 언저리에 스킬을 각성하고 헌터가 되었습니다.하지만 강석은 스킬 각성을 하지 못했고 일반 회사에 취직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30살이 되었을때 스킬을 각성했습니다. 그리고 스킬 감정을 마쳤는데 [이름 : 이강석 나이 : 30세 보유 스킬 : 해충구제 랭크 : S] 강석은 자신이 S급이 아닐 리 없다고 믿어왔고 S급 스킬을 얻었습니다.

그런데 해충구제라는 스킬은 처음 봤고 알아봤지만 동일 스킬을 가진 사람은 농촌에서 농사를 짓는 할머니가 해충구제 스킬로 '홍진군 아름다운 밭 대회’에서 우승했다는 것이었습니다. 강석은 스킬에 대해 조언을 얻으려고 할머니를 찾아갑니다. 그리고 할머니 밭일을 도와주고 할머니 집에서 막걸리를 마시고 박말례 할머니에게 밭을 양도 받게 됩니다. 술을 깨고 밭 양도를 물리려고 하지만 결국 밭을 받게 됩니다.

그런데 밭이 있는 동네의 어르신들이 이상했습니다. 해충구제 스킬로 농사나 지어야겠다고 생각하지만 생각보다 해충구제 스킬은 강력했고 같은 마을의 어르신들도 평범하지 않았습니다. 해충구제 스킬에 대한 조언을 받으려고 박막례 할머니를 찾아가 귀농하게된 강석의 이야기 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 Recent posts